(기업페이) 를 이용하여 거래하려면 먼저 지갑에 자금을 충전아야 합니다.
고객님에게 지정된 (기업페이) 주소로 입금하면 고객님의 지갑에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평일 오전 10시 까지 요청 및 확인 :
당일 오전 12시 전에 처리 완료.
평일 오후 4시 까지 요청 및 확인 :
당일 오후 6시 전에 처리 완료.
법정 공휴일은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토,일 및 공휴일 입출금건 -> 평일 영업일에 진행
이전에 입금 이력이 있더라도, 매번 동일한 입금절차를 거치셔야 합니다.
통장입금내역과 입금예약사항이 정확히 일치하는 경우, 입금 후 고객님의 계정에 반영되기까지 약 10분 정도 소요됩니다.
서버 점검 시간 또는 은행거래 처리가 많은 월말에는 평소보다 입금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은행 공통 점검 시간(매일 23:30~00:30)에는 입금이 불가능하거나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입금’에서 입금요청한 금액만큼 계좌로부터 한번에 입금 해야 합니다.
다음의 경우에는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예약한 금액과 다른 금액을 입금 예)1,000,000원을 예약하고 100,000원을 입금
예약한 금액을 분할해 입금 예)1,000,000원을 500,000원 두 번으로 나누어 입금
금액 상이로 인한 입금 지연 문의 시에는 입금여부 확인이 가능한 증빙자료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 때, 제출하시는 증빙자료는 예금주명, 계좌번호, 입금액, 입금시간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자료여야 합니다.)
신청 후 30분 내 미입금시 관리자 확인 후 입금신청이 취소됩니다.
입금액이 계정에 반영되지 않거나 지연되는 경우 사이트 하단 고객지원센터 이메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지원센터 : jujumarket.kr@gmail.com
(기업페이)를 본 거래소 고객님의 지갑에서 외부 고객의 지갑으로 송금이 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기업페이) 거래가 네트워크에 의해 처리되도록하기 위해 거래 수수료가 포함됩니다. 실제 입금 금액은 거래소 수수료와 트랜젝션 수수료가 차감된 금액 입니다.
모든 인출은 관리자가 확인한 후에 실행됩니다.
1% 출금수수료
0 KRW 내부출금수수료
200000 KRW 최소출금액
0 KRW 최대출금액
평일 오전 10시 까지 요청 및 확인 :
당일 오전 12시 전에 처리 완료.
평일 오후 4시 까지 요청 및 확인 :
당일 오후 6시 전에 처리 완료.
법정 공휴일은 입출금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토,일 및 공휴일 입출금건 -> 평일 영업일에 진행